본문 바로가기

퀼트

비즈로 꾸민 퀼트 핸드백 만들기

반응형

​나는 오래 전부터 이 천을 가지고 꼭 이렇게 생긴 귀여운 핸드백을 만들고 싶었다.

그래서 꽃무늬가 그려져 있는 헝겊을 무늬를 따라 머신으로 퀼팅을 하고 꽃심과 똥글똥글 무늬엔 비즈를 달았다.

비즈를 다니, 훨씬 화려하면서도 귀여운 탑이 되었다.

그렇게 만든 탑 두 장을 수 년 간 가지고 있다가 며칠 전에 겨우 완성을 했다.

​정사각형 5장의 탑을 이용해 작은 핸드백을 만들 생각이다.

노랑과 연두색으로 어울어진 천으로 옆구리를 만들었다.

옆구리와 바닥은 프리모션으로 퀼팅을 했다. 

​그리고 옆구리를 고정시켜, 가방 틀을 잡아 줄 끈도 달았다.

​옆에서 본 모양은 이렇다!

간단한 소지품을 챙겨서 산책을 갈 때, 들고 다니면 좋겠다.

내 마음에 쏙드는 가방이다.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