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바느질정보

만들고 싶은 옷 모음

반응형

나는 인터넷을 서핑하다가 바느질 관련 흥미로운 것들이 있으면, 잘 담아놓는 편이다.
그 중에서 만들고 싶은 물건이나 옷을 발견했을 때는 더 열심히 보관을 한다.
위 캡쳐한 사진은 핀터레스트에서 본 앞치마이다.
같은 디자인의 앞치마를 꼭 만들어 보고 싶다. 

이것은 책에서 본 것이다.
앞치마가 너무 예쁘다.

위 옷은 페이스북의 한 광고에서 본 것이다.
이 옷은 팔고 있는 것이다.

나는 사는 것에는 그다지 관심이 없고...
이런 옷은 만들어 보고 싶다.
너무 맘에 들어서 뒷모습의 사진도 담았다.

벨리댄스 옷도 예외는 아니다.
이 사진은 벨리댄스 의상 판매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옷이다.
 

 나는 이 의상은 치마가 맘에 든다.
이번에는 치마만 옆모습!
꼭 만들고 싶다.

이렇게 화려한 레이스 벨리댄스복도 맘에 든다.
이것은 핀터레스트에서 본 것이다.

이런 옷도 만들기가 어려워 보이지 않는다.
천만 있다면, 꼭 한번 만들어보고 싶다.
모두 치마만 만들고 싶다.

이 멋진 스커트는 엄청 스타일리쉬해 보인다.
이 치마도 벨리댄스 치마를 만들 때, 참고 할 만해서 담았다.
비슷한 디자인의 벨리댄스 치마를 만들면, 여름에 시원한 모습을 춤을 출 수 있을 것 같다.
모두 만들어 보고 싶은 옷들이다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