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밖에서 본 바느질 작품

만들어보고 싶은 코오롱 가방들

반응형

이 가방들은 우리 동네에 있는 코오롱 상설 할인매장에서 본 것이다.

디자인이 너무 예쁘기도 하고 또 어떤 것은 만들 자신감을 주기도 해서 요리조리 살펴보게 된다.

빨간 하트 모양의 이 가방은 깜찍하다.

이걸 어떻게 따라 만들지 모르겠지만, 사진에 담아놓으면 언젠가 내 스타일로 진화된 가방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.

이 가방으 비교적 쉬워보인다.

똑같은 것 말고, 조금더 내 스타일로 만들고 싶은 가방이다.

이 배낭은 간단하면서 쉬워보인다.

이 삼각형 가방은 벌써 따라서 만들었다.

이 가방은 기필고 만들어 보고 싶어서 여러 각도에서 사진을 찍었다.

밑바닥은 이렇게 생겼네!

그리고 가방입구!

내 생각이 이 가방은 꼭 언젠가 만들게 될 것이다.

이 배낭도 꼭 만들어 보고 싶다.

어깨에 걸수도 있고 등에 맬 수도 있는 다기능 가방이다.

나는 이 가방이 어떻 구조로 만들어졌는지, 자세히 살펴볼 것이다.

그래서 밑바닥까지 열심히 사진을 찍었다.

이 힙색은 참 간단하면서 귀엽게 생겼다.

이 가방도 언젠가 꼭 만들게 될 것이다.

나는 열심히 돌려가면서 이쪽저쪽 사진을 찍었다.

똑같이는 아니지만, 이런 걸 살펴보면 꼭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른다.

이 평범한 모양의 가방조차!

아무튼 코오롱 가방들은 예쁜 것이 너무 많다.

 

반응형